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실버92.5 소재, 변색, 알러지, 관리법이 궁금해요.

작성자 만원샵(ip:)

작성일 2023-03-03

조회 6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실버92.5 소재는 흔하게 알고 계시는 은주얼리에 사용하는 소재입니다. 순은(99.9%)은 무르기 때문에 주얼리를 제작하기 어려워 은92.5%를 합금해 더욱 단단하게 만듭니다. 


도금 처리하지 않은 순수한 무도금 실버92.5의 경우 공기 중에 노출만 돼도 변색이 쉽게 됩니다. 다행인 점은 변색이 됐을 뿐 녹이 슨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언제든 세척해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척방법은 은광택천, 은세척액을 구매해 사용하시길 추천드리며 없으신 경우 치약이나 립스틱을 살짝 묻혀 문질러 은제품을 닦아주신 후 물로 헹궈주시면 세척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은세척법을 찾아보시면 다양한 방법으로 세척이 가능합니다. 

- 은이 아닌 다른 소재와 섞여 있는 제품의 경우 다른 소재가 상할 수 있으니 은세척액보다 은광택천을 이용해 주세요.

- 도금제품의 경우 도금이 벗겨질 수 있어 세척이 불가능하며 변색이 된 경우 재도금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은광택천 구매하기↗]


실버92.5 소재는 알러지 반응이 적은 소재입니다. 다만, 알러지는 개인차가 있어 간혹 은, 금에도 알러지 반응이 있는 분들이 계셔서 확답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무도금 실버92.5 소재에는 알러지 반응이 없으셔도 OR도금, 골드도금 등 도금에 알러지 반응이 있는 분들도 계십니다. 실버92.5 소재이지만 도금된 제품을 착용하시고 알러지 반응이 나타나시는 분들께는 무도금 제품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